HOME 축구 축구종합
대한축구협회, 축구팬 위한 마케팅 플랫폼 사이트 오픈
강종훈 기자 | 2022.03.13 12:38

대한축구협회는 축구팬들을 위해 새로 만든 통합 마케팅 플랫폼 'playkfa.com'을 15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운영돼 오던 4개 마케팅 플랫폼(A매치 티켓, 대표팀 유니폼, 상품, 멤버십)을 하나로 단일화한 것이다. 

이로써 축구팬들은 앞으로는 대한축구협회의 마케팅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 각각의 사이트마다 로그인하거나 개별 사이트를 번거롭게 찾아갈 필요없이 'playkfa.com'에서 한번에 원하는 모든 상품을 살수 있게 됐다.

A매치 입장권의 경우, 기존에는 인터파크의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 구입을 해야했으나, 오는 24일 열리는 월드컵 최종예선 이란전부터는 새로 오픈한 사이트에 접속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구입하면 된다.

이란전 티켓 판매가 16일부터 시작되므로 구입을 원하는 팬들은 지난 11일 가오픈한 사이트에 접속해 미리 회원 가입을 하면 된다.

대한축구협회는 통합 플랫폼을 유명 선수의 애장품 경매, 대표팀 오픈 트레이닝데이 참관 신청 등 각종 이벤트 행사의 창구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또 상품을 구입한 팬들의 이력이 단일하게 관리됨에 따라 충성도가 높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대한축구협회는 이번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3월 24일 이란전을 맞아 총 324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품 구매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대표팀 싸인 유니폼과 대표팀 싸인공을 각 2명씩 증정한다. 또 22명에게는 티켓 또는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222명에게 대표팀 유니폼 레플리카를, 76명에게는 대한축구협회 다이어리를 지급한다. 

김승준 대한축구협회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까지 개별 운영하던 여러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 작업을 통해 참신하고 특색있는 상품 출시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playkfa.com'이 대한민국 축구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팬들을 위한 큰 놀이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