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K리그
'아시아 챔피언 직관 가자' 울산현대, 2021시즌 티켓 정책 발표
강종훈 기자 | 2021.02.18 21:44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아시아 챔피언 울산현대가 2021시즌 경기 입장을 위한 티켓 정책을 발표했다.

울산은 지난 1년 동안 시즌권 사용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별도의 금액 인상이나 변동 없이 2020시즌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2021시즌권은 판매되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2020 프리미엄석 시즌권 구매자의 거리두기 좌석 확보를 위해 싸움의고수존과 치킨존은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 기간 동안 운영하지 않는다. 2020 시즌권 소지자는 경기 5일 전 1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우선 예매를 할 수 있다.

티켓북은 일반석 17매, 11매, 5매 권으로 세분화하여 출시해 원하는 경기를 선택적으로 관람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티켓북은 경기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7매 권 구매자에 한해 울산현대 백구 교환권을 증정한다. 티켓북 소지자는 경기 5일 전 1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우선 예매를 할 수 있다.

2021시즌에는 각 층별 일반 티켓 금액이 차등화 적용된다. 선호도가 높은 1, 2층 E석은 기존과 동일한 금액으로 예매 가능하며, 2,3층 S/N 석은 이에 비해 낮은 금액으로 책정했다. 일반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경기 4일 전 1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모든 예매는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한 개 아이디로 최대 5매의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거리 두기 착석 실시를 위해 전 좌석은 지정좌석으로 운영되며 지난 시즌부터 운영된 ‘카즈미 캠핑존’도 1m 좌석 거리 두기를 준수하여 3인/4인 구역으로 구분되어 운영된다. 텐트·돗자리는 1개씩 테이블은 2개씩 제공되며 의자는 인당 1개씩 제공된다.

시즌권 사용과 티켓북, 일반 티켓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울산현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울산현대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