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V연예
[공식] 김은숙 작가 차기작 '미스터 션샤인' 남자 주인공 이병헌 확정
정현규 기자 | 2017.06.24 12:50
이병현. (C)스포츠타임스DB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미스터 션샤인'의 남자 주인공으로 이병헌이 캐스팅 됐다고 화앤담픽쳐스가 공식 발표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190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를 집필중이며 ‘태양의 후예’, ‘도깨비’에서 아름다운 영상미를 보여준 이응복 감독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작품이다.

김 작가의 차기작 소식이 전해지면서 드라마의 내용만큼 큰 뜨거운 이슈로 떠올랐던 것이 바로 남자 주인공.

‘파리의 연인’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그리고 최근의 ‘도깨비’까지 매 작품마다 최고의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을 만들어 왔던 김 작가이기에 ‘가상 캐스팅 리스트’가 나올 정도로 팬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화앤담픽쳐스 윤하림 대표는 “이번 작품은 사실 준비할 것이 너무 많고, 사전제작은 아니지만 퀄리티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촬영에 오랜 시간 공을 들여 해야 하는 작품이다. 그래서 캐스팅을 빨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 그리고 김 작가가 미스터 션샤인의 남자주인공이 연기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했는데 다행히 이병헌씨와 좋은 인연이 된 것 같다”며 캐스팅의 배경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2009년 ‘아이리스’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이병헌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되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2018년 상반기에 방영 될 예정이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