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야구 MLB
이대호, 팬들과 함께 11년째 사랑의 연탄배달
홍성욱 기자 | 2016.12.07 17:42
이대호. (C)몬티스스포츠

[스포츠타임스=홍성욱 기자] 이대호가 올해도 어김없이 연탄 배달을 통해 온정을 나눈다.  

이대호는 오는 12 월 10 일 토요일 부산 아미동 부산연탄은행에서 11 번째 팬클럽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를 진행한다.  

2006 년 겨울부터 한 해도 거르지 않고 9년 동안 이어온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는 이대호의 사비로 연탄을 구입, 팬클럽과 함께 연탄을 배달하며 사랑을 나누는 행사다. 이대호 선수 외 팬클럽 50 명이 함께한다.  

이대호는 “올해는 시국도 시국이고 경제도 어렵다보니 연탄기부가 작년의 20%도 안된다고 들었다. 연탄값도 40%이상 올랐다는데 어르신들 생각하면 저도 잠이 오지 않는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 올해도 배달 연탄 수 신기록과 최고 고지대를 요청했다. 팬클럽 회원들과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아미동과 남부민동, 감천동 등 고지대 생활보호 대상자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배달봉사가 이어질 예정이며 연탄배달 후 이대호는 팬클럽 회원들과 목욕을 함께 하고 저녁 식사를 마지막으로 올 한해 팬들과의 공식행사를 종료한다.  

이대호는 오는 9일 부산 사하구의 야구연습장에서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유소년 야구캠프”로 부산지역 유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1일 야구레슨을 진행한다.  이 행사 역시 5년째 이어지고 있는 이대호 선수의 재능기부다.

선망의 대상인 메이져리그 야구선수가 지역의 유소년 선수와 식사도 하고 레슨에 이어 선물도 받는 행사로 부산지역 유소년 선수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이대호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에어부산과 작년부터 함께하고 있다. 

홍성욱 기자  mark@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