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두산, 13일 잠실 kt전 ‘플레이어스 데이’ 실시
정현규 | 2015.09.12 19:45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두산베어스는 13일 잠실에서 열리는 kt와의 홈경기에 올드팬을 위한 이벤트인 '플레이어스 데이(Player's Day)'를 실시한다.

이날 선수단은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원년 우승의 추억이 깃든 올드 유니폼과 모자,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경기를 앞두고 오후 1250분에는 니퍼트와 이현승의 플레이어스 데이 특별 팬 사인회가 중앙 출입구 앞 행사장에서 열린다. (행사 당일 홈관중 1백 만명 돌파 시 사인회 대신 이벤트로 대체 진행 예정)

또한 선수들이 사용하는 야구장 시설을 직접 체험하는 '덕아웃 투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덕아웃을 비롯해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의 모습 등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경기장 입장 후 안내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20. 행사는 오후 1250분 시작)

어린이 팬 대상 이벤트인 '베이스 런닝(Base Running)'은 경기 시작 30분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내야 그라운드를 한바퀴 돌아 선수들과 직접 하이파이브를 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 팬은 안내데스크에서 참가권을 수령하면 된다. (선착순 증정)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http://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규 기자 chkrab@thesporstimes.co.kr

[사진=포스터, (C) 두산베어스]

정현규  chkrab@thespor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