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kt, 정대현 이성민 용덕한 이대형 등 특별지명 완료
정현규 | 2014.11.28 11:12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10구단 kt가 보호선수 외 특별 지명을 완료했다.

 

kt28일 각 구단의 보호선수 20인 외 1명씩을 지명하는 특별 지명 선수를 발표했다.

 

투수로는 넥센 장시환, 두산 정대현, 한화 윤근영, NC 이성민 선수를, 포수 롯데 용덕한, 외야수 기아 이대형, LG 배병옥, SK 김상현, 내야수 삼성 정현을 선택하여 투수 4, 내야수 1, 외야수 3, 포수 1명 등 총 9명을 지명했다.

 

장시환(26) 선수는 최고 150Km의 속구가 강점인 프로 7년차 투수로 선발 및 중간활용가치가 높다고 판단했다.

 

정대현(23) 선수는 좌투수로서 체인지업 구사능력이 좋아 선발로 활용될 예정이다.

 

윤근영(28) 선수는 직구 무브먼트가 우수한 즉시 전력감이며, 이성민(24) 선수는 안정적인 제구력을 가져 선발 자원으로 평가된다.

 

용덕한(33) 선수는 경험이 많고 수비와 투수리드가 좋은 포수로 kt의 안방을 책임질 예정이다.

 

2009년 시즌 MVP 및 홈런왕인 김상현(34)은 경험이 풍부하여 젊은 kt 선수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고, kt wiz의 타선에 큰 도움이 될 선수다.

 

2007~20104년 연속 도루왕 출신인 이대형(31) 선수는 수비도 뛰어나 즉시 전력감이다.

 

배병옥(19) 선수는 고등학교 시절 5툴 플레이어라 불리던 젊은 오른손 유망주다.

 

정현(20) 선수는 송구력과 타격이 우수한 대형 3루수감으로 12월 상무입대가 예정되어 있다.

 

kt wiz 조범현 감독은 이번 지명에 대해 프런트와 코치진과 함께 선발에 많은 협의를 했으며, 즉시전력감과 미래가치, 그리고 신구조화를 다같이 고려했다선발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정현규 기자 chkrab@thesportstimes.co.kr

 

 

정현규  chkrab@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