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흥국생명, 2021-2022시즌 ‘New Start with U’ 온라인 출정식
정현규 기자 | 2021.10.07 15:51

태광그룹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구단주 박춘원)가 다가오는 2021-22시즌 V리그 개막을 맞이하여 온라인 출정식을 개최한다.

흥국생명 배구단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New Start with U 출정식’을 오는 10월 9일 2시에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열리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마련된 출정식에서는 박미희 감독, 주장 김미연 및 김해란 등 선수단이 모두 참석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처음 공개되는 시즌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선수단 출사표, Q&A, 미니게임, 1:1 영상 통화 이벤트 등 다양한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한 친필 사인 유니폼을 포함한 엠블럼 모자, 사인볼 등 푸짐한 상품을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주장 김미연 선수은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대된다. 출정식에 많은 팬들이 참여해 우리의 성장한 모습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단 관계자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팬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새로 이전하는 삼산체육관에서 더욱더 소통하는 구단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