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V연예
「신의퀴즈」 귀염뽀짝 법의관 송지호, 류덕환ㆍ윤주희ㆍ박준면ㆍ박효주와 꿀케미 인증샷 공개
이진원 기자 | 2018.11.29 17:12
사진=송지호 개인 SNS

[스포츠타임스=이진원 기자] ‘신의 퀴즈:리부트’ 송지호가 선배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

‘신의 퀴즈’에서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연구원 이동근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지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함께 출연 중인 선배 배우들과 다정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지호는 미소 1초 전의 어색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송지호의 옆에는 남녀 주인공인 류덕환, 윤주희 외에도 박준면, 박효주 등 ‘신의 퀴즈’ 법의관들이 화면을 꽉 채우는 환한 미소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숨 가쁘게 돌아가는 촬영 현장에서도 건강한 미소로 에너지를 발산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은 서로 간의 긴밀한 호흡과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엿보게 한다.

이동근은 한국대 병리학과 레지던트로 법의관 사무소의 막내다. 이동근은 시즌3에서 한진우(류덕환 분)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였던 김성도 연구관(김대진 분)처럼 죽이 맞는 조력자로 찰떡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지호는 KBS ‘저글러스’, MBC '병원선', tvN '비밀의 숲'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KBS 월화 ‘최고의 이혼’에서 차태현(조석무 역)의 직장 후배 남동구로 출연해 짝사랑을 향해 꾸밈없는 마음을 드러내는 무공해 직진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29 밤 11시 방송된다.

이진원 기자  pres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