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V연예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최지우 주연 ‘두번째 스무살’에서 새롭게 부활
강종훈 | 2015.08.29 15:05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최지우, 이상윤 주연의 tvN 새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의 첫 OST가 공개됐다.

CJ E&M의 음악제작팀에 따르면 28일 자정에 발매된 '두번째 스무살'의 첫 OST는 슈퍼스타K4출신 그룹 허니지의 '잘못된 만남'.

'잘못된 만남'은 가수 김건모의 빅히트곡으로 이번 OST로 최초 리메이크 되는 곡이다. 원곡의 경쾌한 느낌은 그대로 살리되 허니지(권태현, 박지용, 배재현)의 개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김지웅과 배영준 두 프로듀서가 새로운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김건모의 원곡을 기억하는 팬들은 물론 신세대 팬들에게도 새로운 느낌의 음악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허니지는 이번 OST를 시작으로 하반기 컴백을 준비중이다.

tvN '두번째 스무살''투윅스''내 딸 서영이' 등 히트작메이커인 소현경 작가가 집필한 작품으로 꽃다운 19세에 덜컥 엄마가 되어 살아온 38세 하노라(최지우 분)가 난생처음 캠퍼스라이프를 겪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멘붕과 소통을 그릴 예정이다. '잘못된 만남'은 드라마 속 주인공이 과거를 회상하는 데에 중요한 노래로 쓰여진다.

tvN '두번째 스무살'28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저녁 830분에 방송된다.

강종훈 기자 kudos@thesportstimes.co.kr

[사진=두번째 스무살. CJ E&M]

강종훈  kudo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