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포토존 포토존 스타화보
[포토] 프로골퍼 이혜정, 건강미 물씬 바디프로필 사진 공개
정현규 기자 | 2021.03.20 03:28
이혜정. (C)넥스트스포츠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프로골퍼 이혜정(지티지웰니스)이 건강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혜정은 15일 충남 천안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이혜정의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정의 건강하고 대담한 포즈가 담겨 있다. 평소 골프웨어와 모자를 눌러 쓴 이혜정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174㎝ 키와 긴 팔다리, 비율 좋은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혜정이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준비한 기간은 8주 정도다. 평상시 웨이트트레이닝을 좋아했는데,
동계훈련 기간 체력훈련에 집중하면서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를 겸하게 됐다. 

이혜정은 “바디프로필 촬영은 나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 20대의 아름다운 몸을 사진으로라도 남기고 싶었는데, 그동안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마음먹고 촬영하게 됐다”며 바디프로필 촬영 이유를 설명했다.

이혜정은 또 “(바디프로필뿐만 아니라) 정규 투어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주변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분담감은 있지만 매주 전국 투어를 하면서 새로운 팬들과 만난다는 기분으로 플레이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달 지티지웰니스 골프단 주장이 된 이혜정은 2014년 신안그룹배 점프투어 12차전과 지난해 한세ㆍ휘닉스CC 드림투어 14차전에서 우승했다. 정규투어에서는 2015년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오픈 4위가 최고 성적이며 2015년, 2016년, 2018년에 이어 올해 정규 투어에서 활약한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