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축구 해외축구
'김민재 휴식' 뮌헨, 포칼 1R 통과...3부리그 팀에 4:0 완승
강종훈 기자 | 2023.09.27 11:41
김민재 [로이터=연합뉴스]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가 명단에서 제외돼 휴식을 취한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27일(한국시간) 독일 뮌스터의 프로이센슈타디온에서 열린 2023-2024 DFB 포칼 1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부 리그 소속 프로이센 뮌스터를 4-0으로 가볍게 꺾었다.

김민재는 이날 출전 선수 명단에서 빠졌다. DPA 통신은 "뮌헨은 완전한 컨디션이 아닌 김민재가 빠졌다"며 "뮌헨은 센터백인 다요 우파메카노, 마테이스 더리흐트 등이 모두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전했다. 또 "잉글랜드 주장인 해리 케인 역시 휴식했다"고 덧붙였다.

독일 일간 빌트는 토마스 투헬 뮌헨 감독이 "우파메카노를 좀 더 지켜봐야 한다. 그는 최근 A매치 휴식기 이후 잠재적인 불편함을 느꼈다"며 "김민재 역시 이 부분을 명확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뮌헨은 전반 9분 에리크 막생 추포모팅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다. 전반 40분에는 콘라트 라이머의 추가 골이 터졌고, 전반 종료 직전에는 프란스 크레치히가 자신의 1군 무대 데뷔 골로 쐐기를 박았다. 뮌헨은 후반 41분 마티스 텔이 팀의 네 번째 득점을 올리며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뮌헨은 내달 1일 라이프치히와 2023-2024 분데스리가 6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