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페퍼저축은행, 광주시민ㆍ팬들과 함께하는 플로깅 행사 마쳐
홍성욱 기자 | 2023.06.12 21:22

여자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10일 광주 상무시민공원에서 플로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12일 밝혔다.

'2023 AI 페퍼스 X 페퍼저축은행 플로깅'에는 주장 이한비를 포함한 선수 12명, 구단주인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을 비롯해, 사전에 SNS 채널을 통해 모집한 팬 200명과 서구청 직원 및 광주시민 100명 등 총 300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저축은행 업계 내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페퍼저축은행이 환경의 달을 맞아 지역 내 환경을 정화하고, 배구단의 연고지인 광주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인원은 광주 서구청의 모집 공고와 페퍼저축은행 SNS채널을 통해 모집됐다.

참가자들은 생분해 봉투, 집게, 장갑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제공받은 후 약 1km에 달하는 공원 코스를 돌며 정화 활동을 진행한 후,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약 한 시간 반 가량 진행된 본 행사는 플로깅 외에도 페퍼저축은행 선수들과의 자유 포토타임, 구단과 광주 서구에 관한 OX퀴즈 등 다양한 행사로 이어졌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실생활 친환경 실천을 위한 에코백과 텀블러 등의 참가 선물을 전달했고, 5만 원 상당의 고급 우산을 증정했다. 미니 게임 진행 중 당첨자 100명에게는 이디야커피 1만 원권을 증정했다.

김동언 페퍼저축은행 단장은 "선수단과 팬, 그리고 광주 시민이 다 함께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다. 페퍼저축은행은 업권 내 ESG경영 선도주자로서 지역사회 및 업권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성욱 기자  mark@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