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한국도로공사 배구단,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홍성욱 기자 | 2022.12.05 18:15
왼쪽부터 한국도로공사 배구단 김봉수 차장, 김준식 부단장, 진규동 단장, 정성훈 사무국장, 박주은 사원. (C)한국도로공사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배구단이 5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은 지난 2005년부터 스포츠산업 발전에 공헌한 우수 스포츠산업체를 발굴・시상하여, 해당 기관의 사기를 진작하고 스포츠산업의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스포츠 분야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한국도로공사 배구단은 팬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환으로 「2021~2022 V리그 구단 선호도 1위, 멤버십 만족도 2위」를 달성하는 등 프로배구 산업의 활성화와 배구 팬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국무총리)을 수상했다.

도로공사 배구단 진규동 단장은 “공기업 구단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탈피하여 전문 프로구단으로서의 위상을 갖추고자 부단한 노력을 일구어 왔는데 그 결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더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성욱 기자  mark@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