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종합 종합
대한체육회, 스포츠 마케팅 서포터즈 「2022 국대 스마터즈」 모집
이진원 기자 | 2022.05.16 16:39

대한체육회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선수들을 홍보하고, 종목단체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포터즈 프로그램 ‘2022 국대 스마터즈’를 모집한다.

2022 국대 스마터즈 프로그램은 회원종목단체 마케팅 역량 강화 사업의 일환이다. 스포츠에 관심 있는 MZ세대들을 대상으로 스포츠마케팅 역량교육을 실시하고, 대한체육회 산하 여러 종목 및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종목별 주요 대회 현장 취재 및 실무 경험을 제공한다.

활동 기간은 6월부터 11월까지 약 6개월이며, 스포츠마케팅 현업전문가 특강 및 멘토링을 통한 역량 교육, 종목별 홍보 콘텐츠 제작을 통한 서포터즈 활동, 정기 워크숍 등을 진행하게 된다.

2022 국대 스마터즈는 5월 16일부터 29일 자정까지 모집하며,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경험이 있는 우수한 이들을 우대한다.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활동인증서를 제공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우수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된다.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 도입되는 국대 스마터즈 활동은 스포츠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스포츠 현장과 실무를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가득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진원 기자  pres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