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페퍼저축은행, 9일 광주 홈경기장에서 팬 감사 이벤트 개최
정현규 기자 | 2022.04.06 11:05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구단주 장매튜)이 오는 9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팬 감사 이벤트인 'AI 페퍼스 팬 페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I페퍼스 배구단의 첫 시즌을 열렬히 응원한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다.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창단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2021-2022 시즌 여자프로배구의 조기 종료로 아쉬움이 큰 팬들을 초대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계획이다.

페퍼저축은행 선수들도 참여해 사인회, 팬과의 이벤트 경기, 서브 받기 콘테스트 등을 진행한다. 선수들의 미니 공연도 이어진다. FA(프리에이전트)로 합류하는 이고은도 함께 참석한다.

개그맨 박성광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가수 김범수와 '팬텀싱어 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의 미니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치어리더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도 마련했다.

이날 페퍼저축은행 멤버십 팬들에게는 라커룸도 특별 공개한다.

관객 입장은 12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공식행사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 입장이며 12시 30분부터 현장 무료 티켓 발권이 시작된다. 좌석 확보를 원하는 팬들은 KOVO 통합티켓 예매처 웹사이트에서 사전예약(1인당 최대 4매)이 가능하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