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K리그
‘2골 2도움’ 유강현, K리그2 5라운드 MVP
강종훈 기자 | 2022.03.17 18:26
유강현. (C)프로축구연맹

충남아산 유강현이 ‘하나원큐 K리그2 2022’ 5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유강현은 15일 오후 7시 30분 김포 솔터축구장에서 열린 김포와 충남아산의 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충남아산의 4-0 승리를 이끌었다.

유강현은 전반 13분 스루패스로 강민규의 선제골을 도우며 첫 도움을 기록했다. 이어 유강현은 전반 37분 김채운의 패스를 이어받아 오른발 중거리 슛으로 팀의 두 번째 골이자 본인의 첫 골을 넣었고, 전반 종료 직전에는 오른발 터닝 슛으로 득점을 만들어내며 단숨에 멀티 골을 기록했다.

유강현은 후반 24분 골 지역 오른쪽에서 김강국에게 패스하며 멀티 도움을 기록했다. 유강현은 이날 팀의 네 골에 모두 관여하며 5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이날 경기에서 충남아산은 김포를 상대로 네 골을 터뜨리며 시즌 첫 승을 기록했고, 5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이름을 올렸다.

5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16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전남 대 부천의 경기다. 이날 전남은 발로텔리, 플라나의 연속 골로 2-0으로 앞서갔지만, 부천 조현택이 만회 골을 넣으며 경기는 2-1로 막을 내렸다. 이날 경기에서 양 팀은 각각 50%씩 볼 점유율을 기록하며 팽팽한 모습을 보였고 슈팅 수 또한 전남이 11개, 부천이 10개를 기록하는 등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다.

[ 하나원큐 K리그2 2022 5R MVP, 베스트11, 팀, 매치 ]

# MVP: 유강현(충남아산)

# 베스트11

- FW: 이건희(광주), 유강현(충남아산), 플라나(전남)

- MF: 김태현(전남), 헤이스(광주), 김강국(충남아산), 강민규(충남아산)

- DF: 안영규(광주), 최정원(전남), 김형진(안양)

- GK: 정민기(안양)

# 베스트 매치: 전남(2) vs (1)부천

# 베스트 팀: 충남아산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