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kt wiz, 연고지 야구 꿈나무 후원 용품 전달
정현규 기자 | 2022.01.07 18:31
7일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이숭용 kt wiz 단장이 연고 지역 초-중-고교 야구팀에 시합구를 전달한 후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C)kt wiz

kt wiz 야구단이 7일 오후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연고 지역 학교 야구팀에 후원 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을 기념하고 연고 지역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숭용 단장을 포함해 후원 대상 학교의 야구팀 감독 및 대표 선수 1명, 그리고 야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후원 용품은 약 2000만 원 상당의 시합구이며 장안고, 유신고 등 2개교와 매향중, 수원북중과 서호중 등 3개교, 그리고 신곡초를 비롯해 영통구, 팔달구, 장안구, 권선구 리틀 야구단에 전달됐다.

이 밖에도 kt wiz는 지역 내 엘리트 야구 활성화를 위해, 연고지 아마추어 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2022시즌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홈 경기 무료 입장을 실시한다. 아울러, 비시즌에는 연고지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상대로 재능 기부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이숭용 kt wiz 단장은 “야구 저변의 확대를 위한 첫 걸음으로, 연고지 학교 야구팀 활성화는 야구단으로서 당연한 책무”라며, “유소년 선수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며 자신의 기량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홍석무 유신고등학교 코치는 “2021년 kt wiz의 창단 첫 통합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연고 지역 학교에 매년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시합구로 연습하면서 조금 더 경기 실전 감각을 끌어올려, 자신의 꿈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