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K리그
2021 K리그 사진집 발간, 3일부터 팬 증정 이벤트
강종훈 기자 | 2022.01.03 15:49
사진=프로축구연맹 제공

2021시즌 K리그의 희로애락을 담은 사진집 ‘LET’S K LEAGUE, ALL TOGETHER’가 발간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16년부터 매년 K리그의 한 시즌을 담은 사진집을 발간해 기억에 남을 순간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2021시즌 사진집에는 봄과 함께 찾아온 K리그 개막부터,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뜨거운 승부들, 시즌 막바지 우승과 강등, 승강 플레이오프까지 한 해동안 그라운드에서 펼쳐진 K리그의 모든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한 이번 2021 K리그 사진집에는 빛나는 선수들 뒤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는 ‘언성히어로’ 특집을 마련했다. 여기에는 심판진, 구단 관계자들, 경기 운영 스태프들의 이야기와 사진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사진집은 비매품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을 받아 제작됐다.

연맹은 이번 사진집 발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사진집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에 2021시즌 K리그 직관을 증명하는 사진과 함께 짤막한 글을 함께 적은 뒤, 해시태그 #2021K리그사진집이벤트를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일부터 1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게시글 내용을 심사해 총 300명을 선정한다. 당첨 결과는 1월 13일경 개별 통보되며, 당첨자들에게는 사진집을 1부씩 발송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2021 K리그 사진집은 전자책(e-book) 형태로도 출간된다. 이북은 K리그 공식 웹사이트에서 1월 17일부터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