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신승준ㆍ이호근ㆍ오해원ㆍ이재상' 공저, V-리그 스카우팅리포트 발간
홍성욱 기자 | 2021.10.20 13:09

2020 도쿄 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감동의 순간을 선사했던, 배구가 V-리그 개막과 함께 팬들을 찾아가고 있다. V-리그를 더욱 깊이 있고 즐겁게 관람하기 위한 ‘20212022 V-리그 스카우팅리포트’가 발간됐다.

이 책에는 수년간 V-리그를 중계하며 우리나라 배구의 발전과 변화를 현장에서 목격해온 KBSN 아나운서 신승준과 이호근, 문화일보 배구기자 오해원, 뉴스1 배구기자 이재상이 모든 선수를 직접 취재하고, 쓰고, 정리했다. 

올해도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남자부, 여자부 각 팀의 새 시즌 전망부터, 선수들의 스토리와 자세한 기록, 발전해야 할 점, Best3 스탯과 더불어 일상 모습이 담긴 특별사진과 친필 각오가 담겼고, 배구 덕후 브이툰 작가의 느낌이 살아있는 선수 캐리커처까지 포함된 선수소개 스카우팅리포트 페이지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특히 각 팀에 몸 담고 있는 선수 주전 비주전 할 것 없이 1인 1페이지 분량으로 실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그들의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또한 10년만에 새롭게 등장한 신생팀 ‘페퍼저축은행 AI PEPPERS’의 정보도 만나볼 수 있다. 알찬 구성과 함께 이번 시즌은 신인 드래프트, 2021시즌 코보컵에 관한 이야기도 담아 비시즌 기간동안 벌어졌던 일에 대해 빠짐없이 담았다.

『20212022 V-리그 스카우팅리포트』는 남녀부를 한 권에 담아 그동안 배구 콘텐츠에 목말라하던 기존, 신입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홍성욱 기자  mark@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