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신생팀' AI 페퍼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기념 이벤트도 준비
정현규 기자 | 2021.10.12 10:03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연고지인 광주광역시에서 창단식을 개최한 AI페퍼스 배구단은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데 이어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AI 페퍼스의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AI 페퍼스 홈페이지에서는 팀의 모토인 ‘STRONG, SPEED, SMART’를 강조했으며, 팬들이 포지션별 선수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SNS 채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를 구성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매 경기 관전포인트를 소개하며 승률을 예측하는 ‘AI 페퍼스 프리뷰’와 신생팀의 창단준비과정을 다룬 디지털 다큐 ‘We are PEPPERS’가 게재될 예정이다. AI 페퍼스는 AI 페퍼스 프리뷰가 경기 전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필수 유튜브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구단과 선수들의 생생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AI 페퍼스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하며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 AI 페퍼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1명)에게는 AI 페퍼스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배구공이 선물로 주어진다. 2등(5명)은 지난 창단식에서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유니폼 상의가 주어지며, 해당 유니폼을 착용했던 선수의 사인이 담길 예정이다. 3등(5명)에게는 AI 페퍼스가 각인된 구글 홈 미니 AI스피커를, 4등(50명)은 AI 페퍼스 마스크·스트랩 2세트를 지급한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관계자는 "페퍼스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팬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구단과 선수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I 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이 광주광역시를 연고로 창단한 여자프로배구 제7구단으로 오는 19일 홈구장인 페퍼스타디움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2021-2022 시즌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광주 홈 경기는 정부 지침에 따라 수용 인원의 최대 20%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AI페퍼스는 방역지침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해 페퍼스타디움내 1,2,3층 중, 1,2층만을 개방한 입장석에서 20% 수준인 약 600석 만을 개방하여 개막전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후의 관중 입장 계획은 방역 지침에 따라 변동 될 예정이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