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LG트윈스, 팬들이 선정한 7월과 8월 MVP에 홍창기
정현규 기자 | 2021.09.04 10:30
사진=LG트윈스 제공

LG트윈스는 2021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을 통해 오픈한 ‘디지털 락커룸’ 팬 투표를 통해 6월에 이어 7월과 8월에도 홍창기가 선정돼 세 번 연속 MVP가 됐다.

홍창기는 “3번 연속으로 팬 MVP로 선정됐는데 팬 분들이 직접 뽑아주신거라 더욱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LG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컨텐츠로 투표는 홈경기와 원정경기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투표하여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하게 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에 참여한 팬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 월 10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투표에 참여 한 팬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9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디지털락커룸  깜짝선물이벤트’를 진행하여 KBO올스타로 선정된 선수 7명과 이번 디지털 락커룸 MVP투표 2위로 선정된 켈리선수까지 8명의 선수의 플레이어볼 또는 친필 사인볼을 선수당 10개씩 준비하여 팬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