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kt wiz, 수원 프로구단 형제 특별 시구...신영석-황동일ㆍ황민경-고예림 시구 및 시타
정현규 기자 | 2021.06.20 14:28

kt wiz 프로야구단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펼쳐지는 KIA와의 홈 3연전에서 수원 연고지팀을 주제로 한 ‘TEAM SUWON’ 특별 시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3연전에서 KT는 수원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프로스포츠 구단(수원FC, 한국전력 빅스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마스코트 및 대표 선수들을 초청한다.

이번 행사는 수원 연고지 구단들과 함께 지역 프로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팬 베이스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22일 홈 경기에선 수원FC의 마스코트 장군이가 시구를 진행하며, KT 마스코트가 시타와 시포를 맡는다. 또한, 3연전 동안 수원 구단 마스코트들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경기 중 빅또리는 장군이, 한국전력 빛돌이, 현대건설 테리와 함께 무대를 꾸린다.

23일과 24일에는 수원 지역 배구단의 대표 선수들이 뜬다. 23일 한국전력 빅스톰의 센터 신영석과 세터 황동일이 시구ㆍ시타를 진행한다. 24일 경기에선 현대건설을 대표하는 레프트 황민경과 고예림이 시구ㆍ시타를 할 예정이다.

한편, 3연전 동안 수원 연고 구단과 각 프로스포츠를 함께 알아가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