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KBO, 순회 코치 아카데미 개최...염경엽 디렉터 주관하에 손혁 전 감독은 투수 파트 담당
정현규 기자 | 2021.06.09 12:00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KBO(총재 정지택)가 서울을 시작으로 아마야구 순회 코치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순회 코치 아카데미는 KBO가 아마야구 지도자의 전문성 개발 및 코칭 수행 능력 향상을 통한 우수선수 육성을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로서, 오는 6월 2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본관에서 열리는 서울 지역 순회 코치 아카데미로 첫 테이프를 끊는다.

강사로 염경엽 KBO 아카데미 디렉터(전 SK 와이번스 감독)가 타격 파트와 수비/주루 파트를 담당하고 손혁 전 키움 히어로즈 감독이 투수 파트를 맡아 진행될 서울 지역 순회 아카데미는 서울 지역 초·중·고 대학 및 리틀야구 지도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인원이 70명을 초과할 경우 선착순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KBO는 아카데미 교육 내용에 기술적인 부분 외에도 학폭 근절 및 부정방지 교육을 포함시키고 올해 안에 경기, 강원, 부산, 광주, 대전, 대구에서 추가로 여섯 차례의 지역 순회 코치 아카데미를 개최하는 등 아마야구 코치 육성의 선진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3일까지 이며 KBO 육성팀으로 유선을 통한 신청 접수만 가능하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