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A대표
'여자대표팀 vs 여자U-20대표팀' 스페셜매치 티켓 판매, 19일 오후 2시 시작
강종훈 기자 | 2020.10.19 14:55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여자 국가대표팀과 여자 U-20 대표팀의 스페셜매치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오는 22일 오후 2시 파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신세계 이마트 후원 여자축구국가대표팀 스페셜매치’ 여자국가대표팀 vs 여자U-20대표팀의 티켓이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모바일 티켓만 판매되며 가격은 일반석 1만 원, 휠체어석 5,000원이다. KFAN 선예매 및 할인 혜택은 이번 경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대한축구협회(KFA)는 방역 지침에 의거해 음식물 반입 및 취식을 전면 금지한다. 육성응원도 불가하다. 경기장 출입 시에는 총 4단계(체온측정, QR코드 및 전화 출입인증, 소지품 검사, 모바일 티켓 확인) 절차를 거치게 된다. 티켓을 구매한 축구팬들은 경기 시작 2시간 30분 전인 오전 11시 30분부터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경기장 안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또한 아시아축구연맹(AFC)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한 번 입장한 관중은 경기장 밖으로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 수 없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 없이 퇴장 조치된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국가대표팀과 허정재 감독이 이끄는 여자 U-20 대표팀은 현재 파주NFC에서 훈련하고 있다. 지난 2월 이후 8개월 만에 소집하는 여자 국가대표팀은 내년 2월 중국과의 도쿄올림픽 최종예선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있다. 여자 U-20 대표팀은 내년 1월 열리는 FIFA U-20 여자월드컵을 준비 중이다.

두 팀은 22일 스페셜매치를 한 뒤 26일에는 비공개 연습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장소는 두 경기 모두 파주스타디움이다. 22일 열리는 스페셜매치는 스포츠전문채널인 네이버TV 등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