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농구 WKBL
KB스타즈, 10일 홈 개막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정현규 기자 | 2020.10.08 15:45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KB스타즈(구단주: 허인)가 오는 10일 오후 2시 30분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개막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침에 따라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아프리카TV와 ZOOM을 활용한 다양한 랜선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먼저 주말 홈 경기(총 5경기)에 진행되는 ‘옐로우데이’ 이벤트는 참가자를 사전 모집 후 선수단 응원 기회를 ZOOM으로 제공하고 경품으로 ‘옐로우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평일 홈 경기는 경기 당일 오픈되는 URL 접속을 통해 선착순으로 ZOOM 응원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시즌 테마 이벤트로 진행된 ‘스피드매치’는 ‘헬스매치’로 종목을 변경하여 진행하고, 현장 이벤트 ‘날 따라 해봐요’ 와 ‘복불복’ 이벤트도 ZOOM을 활용해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아프리카TV 구단 편파중계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출석체크, 틀린그림 찾기, 시청자 간식타임, 선수단 영상 이벤트 등이 SMS문자 참여로 진행되며 정답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기 종료 후 ‘팬이 뽑는 투데이 MVP’ 는 시청자들의 투표로 진행되며 해당 선수의 단독 인터뷰와 경품 추첨이 추가로 진행된다. 특히 개막전에는 80만 원 상당의 태블릿PC가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일정 및 세부사항은 구단 SNS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는 KB국민은행은 개막전 상대로 라이벌 아산 우리은행을 지목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