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농구 KBL
SK나이츠, 어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
정현규 기자 | 2020.10.08 08:58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SK나이츠는 10월 9일 오후 2시에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서울 홈 개막전을 맞아, 시즌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팬들에게 제공한다.

SK나이츠는 코로나 여파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시즌 초기에는 온라인 및 비대면으로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앱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 조기 종료에 따라 소진되지 못한 앱 포인트를 새 시즌에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기를 보면서 집에서도 앱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했다. 

또한, 지난 시즌 큰 호응을 얻은 미니 게임, 실시간 퀴즈, 실시간 농구 규칙 안내 서비스 등의 관객 참여형 컨텐츠들을 무관중 시즌에 맞춰 비대면 이벤트로 변경해 제공하며, SK나이츠 유투브 채널과도 연동해 지난 시즌 보다 다채롭게 이벤트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SK나이츠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현장 직관으로만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벤트 들을 앱내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함으로써 코로나 시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방안을 팬들에게 제시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되는 SK나이츠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10월 9일 정식 오픈될 예정이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