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농구 WKBL
KB스타즈, 연고지 상생 강화 추진 ‘리바운드 투게더 시즌5’ 및 연고지 가맹점 홍보 지원
정현규 기자 | 2020.10.06 16:18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청주 KB스타즈(구단주 허인)는 6일 청주시청 본관에서 이뤄진 출정 인사에서 사회공헌프로그램인 ‘KB스타즈! 리바운드투게더! 시즌4’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 3천만 원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한범덕 시장과 청주 KB스타즈 안덕수감독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시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로 전달될 계획이다.

'KB스타즈! 리바운드투게더!'는 정규리그에서 기록되는 리바운드 1개당 쌀 10㎏(3만 원 상당)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2016-17시즌부터 4시즌에 걸쳐 진행됐으며, 2020-21시즌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청주시 관계자는 "소외계층 및 저소득계층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주 KB스타즈가 연고지역 발전에 기여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청주 KB스타즈는 30개점의 연고지 제휴가맹점인‘KB스타즈샵’의 홍보를 위해 개막전부터 매 경기 각 KB스타즈샵의 마스크를 제작하여 착용하며, 선수의 경우 팔 부위에 개별 가맹점의 스티커를 부착해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연고지 소외계층과 팬들에게 긍정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