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아기공룡 둘리 NC와 한 가족 된다
정현규 기자 | 2020.05.24 11:43
사진=NC다이노스 제공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NC다이노스가 대한민국 대표 공룡 캐릭터 아기공룡 ‘둘리’를 랠리 다이노스(NC 다이노스 응원단)로 영입한다.

NC는 24일 한화와의 창원 홈경기에서 둘리의 랠리 다이노스 임명식을 열고,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한다. 이번 임명식에서 둘리는 NC 마스코트 단디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인터뷰로 새 식구가 된 소감을 팬들에게 전한다.

이날 둘리는 NC의 등번호도 받는다. 둘리의 이름에서 따온 둘(2) 그리고 이(2)를 합친 22번이 등번호다. 임명식 이후 둘리는 2020시즌 NC의 공식 마스코트로서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 홈경기 응원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둘리나라 한희창 PD는 “NC 다이노스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둘리를 통해 많은 분들이 꿈과 희망을 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는 “둘리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우리 정서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곧 창원NC파크를 찾을 야구팬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둘리는 야구장에서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지역 사회에 꿈과 희망을 전하는 랠리 다이노스 역할에 딱 맞는 캐릭터로서 앞으로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C는 둘리 영입을 축하하며 기념상품도 출시한다. 아기공룡 둘리 소프트볼, 아크릴 피규어, 유니폼 등 총 21여점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둘리 기념상품은 24일부터 창원NC파크 다이노스몰 1층 팀스토어와 구단 라커디움 온라인샵에서 살 수 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