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배구 V리그
GS 칼텍스, 1박 2일 유소년 배구캠프 성공리에 마쳐
정현규 기자 | 2019.08.24 13:35
사진=GS칼텍스 제공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가 유소년 배구 선수들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름 배구 캠프를 성공리에 마쳤다.

초등학교 3~4 학년(10~11세) 유소년들을 대상으로 여름 배구 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GS칼텍스는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유소년 선수들을 신규 체육관으로 초대해 선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GS칼텍스 유소년 선수들은 프로 선수들이 이용하는 구단 버스에 탑승하는 기회를 얻었고, 최신 체육관 시설에서 프로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는 시간도 가졌다.

GS 선수단은 주장 김유리와 강소휘, 안혜진, 러츠 등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 배구 연습 및 연습 경기를 치렀다. 뿐만 아니라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유소년 선수들과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품도 선물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 6 월부터 13 주 프로그램으로 캠프에 참여하고 있는 GS칼텍스 선수들은 구단 레전드인 장윤희 유소년 코치의 지도 아래 그동안 배구의 기초 기술 및 전술 훈련을 연마해왔다. 이번 선수들과 함께하는 합숙 훈련을 통해 8월말 열리는 홍천 유소년 배구 대회 참가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마쳤다.

GS 칼텍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소년 지원을 통해 배구 꿈나무들을 위한 배구 저변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또한 향후 팬 초청 행사도 개최하며 신규 체육관을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