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포츠종합 종합
프로스포츠협회, ‘에이전트 아카데미 및 실무역량 배양교육 운영’ 용역업체 입찰
이진원 기자 | 2019.08.02 19:31
사진=프로스포츠협회 제공

[스포츠타임스=이진원 기자] 한국프로스포츠협회가 ‘에이전트 아카데미 및 실무역량배양교육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 입찰을 실시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 등록돼 있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제안서와 필요서류를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협회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업체 선정을 위한 기술평가회는 8월 20일 진행되며, 기술평가회 결과에 따라 8월 21일 우선협상대상자를 통보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공개 입찰을 통해 스포츠 에이전트에 대한 이해도 및 교육 사업 운영 업무수행 능력을 바탕으로 에이전트 아카데미와 실무역량배양교육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업체는 2020년 4월까지 에이전트 아카데미와 실무역량배양교육을 운영·관리 하게 된다.

협회에서는 2018년부터 야구, 축구 전문에이전트 양성을 위한 에이전트 아카데미를 운영해 오고 있다. 에이전트 아카데미 기본·전문·심화과정으로 구성된 총 7개 과목과 스포츠 에이전트 관련 실무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에이전트 아카데미 졸업시험에 합격한 수료자를 대상으로 스포츠 에이전시 인턴십 면접 기회를 제공하며 합격한 수료자는 3개월 간 실무역량배양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원 기자  pres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