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A대표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최종 21인 확정…김정민ㆍ정우영ㆍ이강인 포함
강종훈 기자 | 2019.05.02 12:54
정정용 감독이 선수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C)KFA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에 참가하는 정정용 감독이 대회 본선에 나설 21명의 명단을 확정했다.

최종 명단에는 김정민(FC리퍼링), 김현우(디나모 자그레브), 이강인(발렌시아CF), 정우영(바이에른 뮌헨), 최민수(함부르크SV) 등 해외리그에서 활약중인 선수들을 비롯하여, 전세진(수원삼성), 조영욱(FC서울), 엄원상(광주FC) 등 올림픽 대표팀을 오가며 K리그에서 활약중인 선수들도 이름을 올렸다.

정정용호는 지난 3월 약 3주간 국내 소집훈련과 스페인 전지훈련 기간 동안 다양한 전술과 선수를 점검하였으며, 파주NFC에서 4월 22일부터 진행중인 국내 최종 소집훈련을 통해 마지막 옥석을 가려냈다.

이강인과 최민수를 제외한 해외리그 소속 선수들은 폴란드에서 현지 합류한다. 김현우(디나모 자그레브)는 5월 5일, 김정민(FC리퍼링)은 5월 11일에 각각 합류할 예정이다. 정우영(바이에른 뮌헨)은 소속팀과 합류에 대해서는 합의에 이르렀으나, 세부적인 시점은 협의 중이다.

한편, 현재 파주NFC에 소집되어 있는 선수들은 2일 오후에 해산 후, 3일 저녁에 다시 소집하여 5일 최종 전지훈련지인 폴란드 그니에비노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