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K리그
서울이랜드FC, 구단 공식 응원가 ‘서울의 노래’ 공개
강종훈 기자 | 2019.03.08 09:25
사진=서울 이랜드FC, 제공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서울 이랜드 FC 팬들이 구단 최초 구단공식 응원가 ‘서울의 노래’를 구단에 헌정했다. 

서울 이랜드 FC 공식 응원가 ‘서울의 노래’는 구단 팬들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경기 관람 이상의 신선하고 활기찬 응원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특히 응원가 녹음에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단(유정완, 강정묵, 서동현, 김민서, 고준영, 이상헌)과 팬들이 직접 참여해 서울 이랜드 FC의 승리에 대한 염원을 녹여냈다.

응원가에는 ‘서울의 승리를 위해 함께 외치자’는 가사와 함께 함성이 담겨있어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과 팬들이 한 목소리로 열창하는 장면을 연상할 수 있다. 후렴구에는 다함께 ‘서울 이랜드’를 외치는 구절이 있어 레울파크를 찾은 관중들은 전보다 한껏 더 열정적인 분위기 조성이 가능하다.

구단 공식 응원가 ‘서울의 노래’ 녹음에 참여한 2년차 유정완은 “서울 이랜드 FC를 위해 직접 응원가를 헌정해주신 팬분들께 너무나도 감사하다. 경기장에서 서울 이랜드 응원가가 처음으로 울려퍼지는 모습을 보면 관중들로부터 힘을 받아 열심히 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 공식 응원가 ‘서울의 노래’ 헌정식은 오는 3월 9일 15시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의 홈경기 사전 행사로 확인 할 수 있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