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축구 A대표
‘태극전사, 거침없이 ‘레인’ 위를 달려라’ 아시안컵 바레인전 응원구호 선정
강종훈 기자 | 2019.01.21 17:59

[스포츠타임스=강종훈 기자] ‘태극전사, 거침없이 ‘레인’ 위를 달려라’가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 바레인전에서 한국남자축구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구호로 선정됐다.

대한축구협회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응원구호 모집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3,853개의 응모작 중 인스타그램 아이디 ‘hyob_shin15’를 사용하는 축구팬이 응모한 ‘태극전사, 거침없이 ‘레인’ 위를 달려라’가 최종 선정됐다. 한국이 16강전 상대인 바레인에 승리하고 8강에 진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태극전사, 거침없이 ‘레인’ 위를 달려라’는 오늘부터 대한축구협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레인전 온라인 응원에 활용된다. 응원구호 당첨자에게는 국가대표팀 의류를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아시안컵 조별리그 응원구호로는 ‘필리핀전 승리의 기운, Do you feel it?(필리핀전)’, ‘어떤 ‘탄’도 아시아의 호랑이를 쓰러트릴 수 없다!(키르기스스탄전)‘, ‘中국을 이길 大한민국(중국전)’이 선정된 바 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남자대표팀의 16강전은 한국시간 22일 밤 10시 아랍에미리트 라시드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JTBC와 NAVER를 통해 중계된다.

강종훈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