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야구 MLB
'멀티 히트' 추신수, 연속 경기 출루 기록 '52'로 늘리며 후반부 출발
정현규 기자 | 2018.07.21 14:59
추신수. (C)스포츠타임스DB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52경기 연속 출루기록을 세웠다.

추신수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홈경기에서 1회말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서 상대 선발 트레버 바우어를 상대로 중전 안타를 기록했다. 

의미있는 안타였다. 이 안타로 추신수는 자신이 보유한 기록들을 51경기에서 52경기로 바꿨다. 현역 메이저리거 최다 연속 경기 출루기록,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 연속 경기 출루 기록, 역대 아시아 선수 최다 연속 경기 출루 기록, 텍사스 구단 역대 최다 경기 출루 기록 모두 52경기가 됐다. 주인공은 추신수였다.

추신수는 폭투로 2루로 진루한 뒤, 아드리안 벨트레의 안타 때 홈을 파고들며 득점에 성공했다. 팀이 1-3으로 역전 당한 2회말 추신수는 무사 만루에서 타석에 들어서 우전 적시타로 타점을 올리며 추격의 실마리를 풀었다.

이후 추신수는 4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는 3루수 플라이로 물러났고, 5회말 네 번째 타석과 7회말 다섯 번째 타석에선 삼진 아웃과 3루 땅볼로 아웃됐다. 하지만 9회말 볼넷을 고르며 찬스를 만들기도 했다. 

추신수는 이날 경기 6타수 2안타 1볼넷 1타점을 기록했지만 팀은 연장 접전 끝에 8-9로 패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