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NC 팬덤의 자격, 다이노스 클럽 멤버십 모집
정현규 기자 | 2018.03.01 16:39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NC 다이노스의 팬덤을 제대로, 실속있게 즐기려면 멤버십 가입을 추천한다. 2일부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노스클럽 멤버십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주니어다이노스클럽 민트(유료)는 13세 이하 어린이가 대상이다. 선물로 9만8000원 상당의 레플리카 유니폼, 모자를 받는다. 시즌 중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홈 경기의 외야석 무료입장과 예매할인의 혜택도 있다.

14세 이상 청소년과 성인은 다이노스클럽 플래티넘-골드-블루(이상 유료)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지난해 멤버십 회원이었다면 그동안 모은 멤버십 포인트(다이노스 포인트, DP)를 올해 멤버십 가입에 쓸 수 있다. 유료 회원은 NC 다이노스 샵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상품할인권을 등급에 따라 최대 7장까지 받을 수 있다. 홈 경기 우선 예매, 티켓 할인, 온라인샵 할인 등 혜택이 풍성한 유료회원은 선착순으로 1,800명을 모집한다.

가입비가 없는 멤버십도 있다. 다이노스클럽 베이직은 14세 이상이 대상이며 1회 가입 후 탈퇴 전까지 멤버십 자격이 유지된다. 유료등급으로 바꿀 수도 있다.

모든 다이노스클럽 회원은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티켓, 상품, 식음료를 살 때마다 포인트를 꼬박꼬박 쌓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로 구단 멤버십 페이지에 있는 온라인 포인트마켓에서 리워드 상품을 사거나 구단 이벤트 참여를 신청 할 수 있다. 대표적인 리워드 상품은 지난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시작한 선수 실착 유니폼 경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주말 홈 경기 때 그라운드에서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어린이 팬의 배트보이 체험도 멤버십 회원이 누리는 혜택이다.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NC 다이노스 멤버십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멤버십 페이지, 멤버십 구단 메일(membership@ncdinos.com)을 통해서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