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V연예
손태영, MBC 새 예능 경제 리얼리티 ‘옆집의 CEO들’ 출연
김다현 기자 | 2015.12.12 13:29
사진=손태영. (C)에이치에이트 컴퍼니

[스포츠타임스=김다현 기자] 배우 손태영이 MBC 경제 예능 리얼리티 ‘옆집의 CEO들'에 출연한다.

‘옆집의 CEO들'은 전 국민 모두를 똑똑한 돈 능력자로 만들기 위해 연예계 대표 경제 하수 스타들이 중소기업 물건을 판매, 생활비를 벌며 경제 노하우를 터득하는 프로그램. 앞서 김구라, 데프콘, 은지원, 심형탁, 박나래, 허영지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바 있다. 손태영은 머니 하우스에 입소, 공동생활을 하며 경제생활 짝꿍과 함께 돈을 벌기 위해 세일즈 활동에 나서며 좌충우돌 돈 정복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손태영은 공동생활에서 직접 생활비를 벌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선보인다고. 그녀가 하나부터 열까지 스스로 벌고 생활하며 경제의 흐름을 깨달아 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돈의 의미와 깨알 같은 재미는 물론, 가장 혹은 주부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진한 공감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손태영은 소속사 에이치에이트 컴퍼니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도 되고, 재미까지 줄 수 있는 경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다. 저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돈의 흐름을 파악하고, 나름의 경제 노하우를 터득하신다면 출연자로서 큰 보람이 될 것 같다.”며 “재미와 감동, 공감까지 모두 갖춘 ‘옆집의 CEO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학생들에게 면도기를 팔아라.’ 같은 기상천외한 세일즈 미션으로 순수한 웃음과 알찬 정보를 선사할 ‘옆집의 CEO들'. MBC 오는 12월 18일 방송 예정.

김다현 기자  kdhlife@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