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SK, 21일 문학 KIA전 ‘인천상륙작전 메모리얼 데이’ 행사
정현규 | 2015.09.21 08:04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SK와이번스는 21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인천상륙작전 메모리얼 데이행사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해군과 SK9.15 인천상륙작전 전승을 기념하며 국가를 위해 고귀하게 희생한 참전 용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날 SK는 대한민국 국군 장병 1,000여명을 인천SK행복드림구장으로 초청해 야구 관람 및 그라운드 이벤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인천지역 방어부대인
17사단 군악대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해병대 장병들은 SK 선발 출전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위닝로드 타임과 선수들의 친필 사인를 받을 수 있는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또한 국민의례를 위해 해군과 해병대 장병
40인이 대형 태극기를 운반하고, 인천상륙작전 희생 전사의 넋을 기리기 위한 추도 묵념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인천상륙작전 당시 해병대 제1 포병부대 창설멤버로 참전했던 김광식(86) 옹이 시구에 나선다. 애국가는 해병대 사령부 성악병이 제창한다.


한편 이날 국가유공자 및 직업군인
, 휴가중인 사병들은 현장 구매에 한해 매표소에서 국가유공자 증명서이나 군공무원증, 휴가증을 제시하면 일반석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군장병들의 든든한 지원군인 일명 곰신(군대간 연인을 기다리는 여성을 일컫는 말)’들 역시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현장 구매 시 매표소에서 군복을 입은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일반석 입장권이 50% 할인된다.


정현규 기자
chkrab@thesporstimes.co.kr

[사진=인천상륙작전 메모리얼 데이, (C) SK와이번스]

정현규  chkrab@thespor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