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야구 KBO
두산베어스, 17일 잠실 롯데전 ‘9월 퀸스데이’ 진행
정현규 | 2015.09.16 11:09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두산베어스는 17일 잠실 롯데전 홈경기를 '퀸스 데이(Queen’s Day)'로 지정하고 여성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퀸스데이를 맞아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 가격을 2,000원 할인한다. (여성관중 11매 한정, 현장 매표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이날 여성 관중에게는 선착순 5,000명에게 VIPS 샐러드바 1인 식사권(, 성인 3인 식사 시 사용 가능)을 증정한다.

또한 여성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 서비스 응모권 추첨을 통해 에어칼린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 항권권 1(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 1(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Nikon1 S2 카메라 5(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클리닝타임에는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1등을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쌤소나이트 여행용 트렁크, 참가자 전원에게는 KFC 상품권을 선물한다.

퀸스데이 여성 특별응모권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경기종료 후 그라운드에서 타격기계김현수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잠실야구장 1루 내야 위팬(WeFAN)’네포스매장에서는 여성 팬을 위해 제작한 핑크 유니폼을 판매한다. (온라인 구매는 www.wefan.co.kr / www.nepos.co.kr 에서 가능)

정현규 기자 chkrab@thesporstimes.co.kr

[사진=포스터, (C) 두산베어스]

정현규  chkrab@thespor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존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