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엔터테인먼트 TV연예
최정원 목소리 빛났다, 영화 ‘사랑이 이긴다’ OST 호평
이진원 | 2015.08.07 14:53


[스포츠타임스=이진원 기자] 연기파 배우 장현성과 뮤지컬 톱스타 최정원이 주인공으로 나선 영화 <사랑이 이긴다>(감독:민병훈, 제작:한국가톨릭문화원/민병훈필름)OST가 호평을 받고 있다.

첫 번째 OST내일을 위한 시간에 이어 최근 발매된 두 번째 OST엄마, 울지마또한 최정원의 명품 보컬 프리미엄과 함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엄마, 울지마는 첫 번째 OST ‘내일을 위한 시간의 답가 형식을 띈 곡으로 고통 속에 세상을 떠난 딸이 하늘에서 어머니에게 전하는 안부 인사를 담고 있다.

특히 울지마, 난 여기서 행복해. 여긴 빗방울도 행복해, 여긴 새들도 행복해 / 하늘을 보고 웃어줘, 그게 나를 보며 웃는 것이니까등의 가사는 가사의 내용만으로도 심금을 자극하는 힘을 보여준다는 평이다.

이 곡은 연출을 맡은 민병훈 감독과 김명환 작곡가가 각각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확실한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영화 속에서 어머니 역할을 맡은 최정원의 풍부한 음량이 적절한 절제와 풍부함으로 채워져 뮤지컬계 최고 보컬 최정원의 진가를 확인해줬다는 반응이다.

한편,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올해 함부르크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사랑이 이긴다>는 연기파 배우 장현성과 뮤지컬계의 톱스타 최정원이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됐던 작품으로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진원 기자 press@thesportstimes.co.kr


[
사진=최정원과 오유진, 빨간약]

이진원  pres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